파워볼 형식의 미니 게임

2022년 7월 1일부터 추첨 결과가 6시간마다 1번씩 발표되는 방식으로 변경되며, 동행복권 파워볼의 인기가 급락했습니다. 추첨된 숫자가 보이지 않으니, 토토사이트에서 베팅 결과를 처리할 수 없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동행복권 파워볼은 빠르게 자취를 감췄고, 그 자리를 대신하여 여러가지 형태의 새로운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이들은 다음과 같은 공통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 총 6개 숫자를 활용한 동행복권 파워볼과 동일한 방식으로 결괏값을 제공합니다.
  • 동행복권과 같은 공신력을 확보하기 위해 통제가 불가능한 외부의 제3자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 기존의 동행복권 방식에 익숙한 사람들을 위해 베팅 항목 역시 동일하게 운영합니다.

EOS파워볼

엔트리가 제공하는 게임으로, 블록체인 이오스(EOS) 암호화폐의 실시간 가격 변동을 기준으로 결괏값을 제공합니다. 2022년 7월 1일부터 동행복권 파워볼의 인기가 시든 자리를 대체하여 현재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현재 여러분이 가장 흔히 접할 수 있는 대표적인 파워볼 게임입니다. 1,2,3,4,5분으로 5가지 종류를 제공합니다.

EOS파워볼은 그 고유한 특성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확장성, 유연성, 사용자 친화성 등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들은 EOS파워볼이 현재의 디지털 환경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지니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보글파워볼

상당히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유명 게임입니다.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인 ST-PPL의 결괏값을 기반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른 게임과 달리, 2분 게임 하나만 제공한다는 점에서 특이합니다. 역사 자체는 오래 됐지만, 24시간 발매라는 장점을 활용해 동행복권이 00:00~06:00시 발매를 중단한 이후 본격적으로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보글파워볼은 전세계에서 유명한 복권 게임 중 하나입니다. 보글파워볼은 매주 정해진 날짜에 추첨이 이루어지며, 참여자들은 특정 숫자 조합을 선택하여 구매합니다. 추첨 시에는 여러 개의 숫자가 무작위로 선택되고, 이 숫자들과 참여자가 선택한 숫자들이 일치하는지에 따라 상금이 결정됩니다.

코인파워볼

드림스코어가 제공하며 상당히 오래 인기를 모은 미니 게임입니다. 한국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Upbit)에서 제공하는 암호화폐 이더리움(ETF)을 활용합니다. 체결 수량 및 매수 호가 잔량, 매도 호가 잔량의 뒤에서 1~3자리로 구성된 9자리 숫자에 SHA-256 해쉬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결괏값을 추출합니다. 3분과 5분, 2가지 종류를 제공합니다.

코인파워볼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플레이어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첫째, 간편한 회원가입 과정을 통해 빠르게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둘째, 다양한 게임 옵션과 이벤트를 통해 상금을 획득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선호도에 맞는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셋째, 편리한 충전 및 환전 시스템을 통해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스피드키노

스피드키노는 파워볼 형식은 아니지만, 동행복권에서 결괏값을 제공하는 게임입니다. 따라서 조작의 염려가 전혀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스피드키노는 운영 방식에 변화 없이 기존의 24시간 발매 및 즉시 추첨 결과 발표 방식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5분마다 70개의 숫자 중 22개를 추첨하여 마지막 숫자와 숫자의 합으로 결괏값을 추출합니다.


[정보 제공 출처]
더 많은 정보의 확인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베픽(http://bepick.net) 
help@bepick.net
+82 2 1522 - 8276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베픽 파워볼 게임분석 및 커뮤니티

100만 파워볼 유저들이 선택한 중계 사이트 베픽!!